경산SNS서포터즈

새봄을 알리는 산수유꽃

황금천 2023. 3. 4. 18:32
새봄을 알리는 산수유꽃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새봄을 알리는 산수유꽃이 활짝 피고 있습니다.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종전 ㅇㅇ어린이집 정원에 새봄을 알리는 노란색 산수유꽃이 피고 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노란색 산수유꽃이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에 새봄이 왔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새봄이 왔다고 알려주기 위하여 나뭇잎이 나기전에 서둘로 노란색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새봄을 알려주는 꽃으로 이곳 노란색 산수유꽃과 핑크색 홍매화가 있습니다.
 
홍매화도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에 새봄이 왔다고 알리려고 오늘도 핑크색 꽃을 열심히 피우고 있습니다.
 
살아 있는 식물들도 새봄이 오니 파릇파릇 변하며 예쁜 아름다운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지나다가 아름다운 꽃들을 보면 잠시 걷는 걸음을 멈추고 아름답게 예쁘게 핀 꽃들을 보면서 힐링 행복을 느끼면서 인증샷을 남기는 것도 좋습니다.
 
개개인이 좋은 스마트휴대폰을 가지고 있는데 이 때 아름답게 예쁘게 피어있는 꽃들을 감상하여 힐링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새봄은 모든 식물들이 잠에서 깨어나 기지개를 하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생물은 새봄이 되면 살아 움직입니다.
 
개구리도 겨울잠에서 깨어나 활동하여 짝짓기를 하면서 종족 번식을 위하여 짝짓기를 합니다.
 
새봄은 새로운 소식을 주고 희망을 주고 설레임을 가져다 줍니다.
 
새봄을 맞이하여 2023년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새봄에는 각종 초등학교ㆍ중학교ㆍ고등학교ㆍ대학교 입학식이 있고 입학생들이 있습니다.
 
각종 학교 입학생 새내기들이 학교에 잘 적응하며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축하~
축하해 줍시다 !!!
 
너는 장래 대한민국 발전을 위하여 큰 일을 할 수 있는 미래 주인공 훌륭한 인재로 탄생할 수 있는 능력과 소질을 가지고 있다고 축하와 격려와 응원을 해 줍시다 !!!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이 되십시오.
 
 
제10기(2023년) 경산시 SNS 홍보단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