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NS서포터즈

하양 1차 청구타운 새봄을 알리는 홍매화

황금천 2023. 3. 2. 12:20

하양 1차 청구타운 새봄을 알리는 홍매화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33길 6(지번주소 하양읍 동서리 1082-1) 하양 1차 청구타운에 새봄이 다가왔다고 알리는 아주 예쁘게 피는 홍매화가 있다.

기나긴 겨울도 지나고 2023년 3월 2일 목요일 춘삼월 새봄이 다가왔다.

그 증거로 피어나는 홍매화가 입증이라도 하듯이 어느  사이에 홍매화가 피면서 아파트 주민들에게 봄이 왔음을 알려주고 있다.

긴 겨울을 참지 못해 새잎도 나기 전에 먼저 꽃으로 주민들에게 새봄이 왔음을 알리며 홍매화가 피고 있어 주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긴 겨울동안 눈도 내리고 비도 내렸지만 작년처럼 올해도 어김없이 꽃으로 주민들에게 봄이 왔음을 알리며 아름다운 모습으로 꽃을 피우고 있는 홍매화가 시선을 끌게 하고 있다.

한 아파트 주민은 '겨울내 추운 날도 있었지만 올해도 새봄이 왔음을 알리는 홍매화가 피어 새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봄을 알리는 홍매화가 주민들의 눈을 기쁘게 하고 있다. 핑크색 홍매화가 낙화하기 전에 많은 주민들이 꽃을 보고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하양 1차 청구타운은 4개동 546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기자도 새봄을 알리는 홍매화 꽃을 보면서 봄이 왔다는 것을 실감하며 행복을 느꼈다.

오늘은 새봄을 알리는 홍매화 꽃을 보면서 계절은 어김없이 우리의 곁으로 온다는 것을 느끼는 하루가 됐다.



경산시 하양읍 홍매화 꽃을 보면서

제10기(2023년) 경산시 SNS 홍보단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