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청 경북도민행복대학

경북도민행복대학(총장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경산시 캠퍼스 방문

황금천 2022. 11. 8. 21:40

경북도민행복대학(총장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경산시 캠퍼스 방문

 

 

 

2022118일 화요일 오후 7시 경북 경산시 대학로 280(지번주소 대동 214-1) 경북도민행복대학(총장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명예도민학사과정 경산시 캠퍼스 영남대학교(053-810-2114) 인문관(문과대학) 103호 강의실을 방문하였다.

 

경북도민행복대학 경산시 캠퍼스 동창회에서 회장 권성옥, 부회장 황금천, 부회장 장복희, 경상북도 총동창회 사무총장 원종숙 4명이 경북도민행복대학 경산시 캠퍼스에서 학우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영남대학교 인문관(문과대학)을 방문하였다.

 

강의실을 방문하기 전에 경북도민행복대학 경산시 캠퍼스 학장 영남대학교 문과대학장, 인문교육학술원장 문화인류학 교수 이창언 교수를 만나서 차를 마시며 대화를 하였다.

 

이 자리에는 영남대학교 문과대학 학장실에서 가진 간담회에는 이창언 문과대학 학장을 비롯하여 행복대 남정섭 책임교수, 이지예 코디, 이용우 학생회장, 이경숙 부회장, 박경미 총무, 장순재 감사와 권성옥 동창회장, 황금천 장복희 부회장, 원종숙 총동창회 사무총장, 경산시 평생학습 김수희 팀장 외 관계자가 참석해서 경산시 동창회 발전과 내년도 학사과정 신입생 모집에 관한 의견을 교환했다.

 

경북도민행복대학 경산시 캠퍼스 동창회 임원들과 경산시청 김수희 평생학습팀장, 경북도민행복대학 도민명예학사과정 경산시 캠퍼스 학생회 회장과 임원들과 책임교수와 함께 모여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경산시청 김수희 평생학습팀장은 이번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제2회 졸업식은 경산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말했다.

 

대화의 시간을 통하여 경북도민행복대학 경산시 캠퍼스 발전과 동창회의 발전을 위한 귀하고 소중한 소통의 시간이 되었다.

 

오늘 경북도민행복대학 경산시 캠퍼스 영남대학교 인문관(문과대학)을 방문한 이유는 경북도민행복대학 도민명예학사과정 경산시 캠퍼스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우들을 격려하고 경산시 동창회 가입을 홍보하기 위하여 방문하였다.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경산시 캠퍼스 제1기 졸업생 선배로서 오늘 제2기 후배들이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는 영남대학교 인문관(문과대학)을 방문하여 인사말을 하고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동창회에 많이 가입해 달라고 요청하였고 명예도민석사과정 입학과 강의 등을 설명하였다.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학우들이 경산시 동창회 임원들을 반가이 맞아주었고 뜻깊은 대화의 시간이 되었다.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제1기 선배로서 제2기 후배들에게 조언의 시간이 되었다.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제2기를 졸업하고 명예도민석사과정에 입학하여 계속 공부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을 하였다.

 

경북도민행복대학은 경상북도 전면 장학생으로 1인 연간 교육비가 150만원 들어가는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과 명예도민석사과정의 재학생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진다.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졸업기준은 수업 130(70% 이상, 21회 이상 출석)와 사회봉사 5시간이다.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석사과정 졸업기준은 수업 130(80% 이상, 24회 이상 출석)와 사회봉사 10시간이다.

 

경북도민행복대학이 오랫동안 운영되어 졸업생들이 경상북도와 지방자치단체 지역에서 리더자로서 봉사자로서 역할을 잘 감당해 줄 것을 기대한다.

 

오늘은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경산시 캠퍼스 영남대학교 인문관(문과대학) 103호 강의실에서 취재했다.

 

 

 

경산시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학사과정 경산시 캠퍼스에서

 

9(2022)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