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NS서포터즈

대구은행 하양지점 OTP 재발급

황금천 2022. 8. 16. 16:38

 

 

 

 

 

 

 

 

 

 

 

 

 

 

 

 

 

 

 

 

 

 

 

 

 

 

 

 

 

 

 

 

 

 

 

 

대구은행 하양지점 OTP 재발급




오늘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오전 10시 10분경 대구은행 OTP 재발급을 하기 위하여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였다.

아침에 일어나서 송금할 일이 있어서 대구은행 홈페이지 인터넷뱅킹을 방문하여 송금하려고 절차를 마치고 대구은행 OTP 번호를 입력하려는 순간에 어제 저녁까지 잘 작동되던 대구은행 OTP 고장이 났다.

급하게 송금을 하여야 하는데 대구은행 OTP 고장으로 송금을 하지 못하게 되니 정말로 대단히 당황하게 되었다.

그래서 고장난 작동이 되지 않는 대구은행 OTP와 신분증을 가지고 대구은행 하양지점에 달려 갔다.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용무를 처리하기 위해서이다.

오늘의 용무는 1가지이다.

① 대구은행 OTP 재발급

대구은행 OTP 재발급을 위하여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학로 1517(지번주소 하양읍 금락리 135-159) DGB대구은행 하양지점(전화 053-852-9511)에 갔다.

영업시간 : 월 ~ 금 09:00 ~ 16:00

DGB대구은행 하양지점 입구에 있는 대기번호표 발급기에서 일반업무 대기번호 0020번 대기번호표를 뽑아서 대기인원 4명이라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이 ‘0020번 고객님 창구로 오세요’라고 방송을 한다.

안내방송에 따라 창구에 가니 오늘 황금천에게 용무를 처리할 담당 직원은 대구은행 하양지점 대리 손*정이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손*정 대리가 반갑게 고객 황금천 맞이하였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손*정 대리가 ‘오늘 어떤 용무로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셨나요?’라고 질문하여서 황금천 ① 대구은행 OTP 재발급하러 왔다고 말했다,

황금천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 손*정 대리에게 자세하게 용무에 관하여 설명을 했다.

① 대구은행 OTP 재발급
대구은행 OTP를 잘 사용하여 오던 중 밧데리 부족이나 노후 낡아서 고장으로 사용하지 못하여 재발급을 받아야 하는 현실을 설명하였다.
대구은행 OTP 재발급해 달라고 요청하였다.


황금천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여 필요한 용무를 잘 설명하였다.

황금천은 대구은행 하양지점 손*정 대리에게 황금천 신분증과 대구은행 OTP를 제출했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손*정 대리는 황금천 신분증과 대구은행 OTP를 받아서 신분을 확인하기 위하여 마스크K-94를 잠시 벗어 주시겠습니까? 요구하여 황금천 마스크K-94를 벗고 신분을 확인하도록 협조를 했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손*정 대리가 대구은행 OTP 재발급 업무처리를 위한 서류에 전자서명을 요구하여 황금천 이름과 서명을 하였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손*정 대리는 친절 신속 정확하게 황금천 용무를 처리해 주었다.

대구은행 이용 고객 황금천은 대구은행 하양지점 손*정 대리에게 친절 신속 정확하게 용무를 처리하여 준 것에 대해 감사의 표시를 하였다.

자택에 도착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으니까 대구은행에서 카카오톡으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알림톡으로 도착하였다.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에 대하여 알아본다.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황금천 고객님, 안녕하세요?
대구은행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신 고객님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트콘을 보내 드립니다.[매월 100명]
● 해당 조사는 수신 후, 다음날(오후 6시)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황금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카카오톡을 보면서 신속하게 응답하였다.

황금천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여 용무를 볼 때마다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응답을 하기 위하여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을 소개하는 명패나 명함을 보고 사전에 직책과 성명을 휴대폰에 기록하여 온다.

황금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응답할 때에는 매우 만족을 주는 경우가 100%이다.

이유는
① 실제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들이 이용 고객들이 요구한 용무를 친절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주기 때문이다.

②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들이 이용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하는데 사기와 동기유발을 시키는 차원에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응답할 때 직원의 직책과 성명을 기재한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도 승진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대외 서비스 점수를 잘 받아야 인사고과에 도움이 된다.

황금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응답 결과는 첨부 사진을 보면 된다.

--------------------------------------------------------------------------------------------------------

업무 처리 직원 및 방문하신 지점에 대해 좋았거나 개선할 점에 대해 작성해 주십시오(한글 5000자까지 작성 가능)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경 대구은행 하양지점에 OTP 재발급하러 갔습니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손*정 대리 친절ㆍ신속ㆍ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구은행 고객으로 22년간 지속하여 유지하고 있으며 대구은행을 방문하면 직원들이 친절하게 이용객을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타 은행을 이용하지 않고 대구은행 고객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대구은행의 영원한 고객으로 남을 것이며 대구은행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이 되십시오.

-----------------------------------------------------------------------------------------------------------

오늘은 대구은행 하양지점에 가서 용무를 보고 왔다.

오늘은 대구은행 하양지점 서비스 만족도에 관하여 알아보았다.

오늘날의 은행은 이용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옛날보다는 이용 고객들이 점차 은행을 직접 찾는 일은 점차 줄어들고 있다.

다만 은행 업무를 온라인으로 처리하기 힘든 어르신들이나 고령자들이 은행 창구를 찾아서 직접 처리하는 경향이 많다.

은행 직원들이 은행을 이용하는 이용 고객들에게 친절하게 응대하여야 우수한 은행이 되며 이용 고객들이 많이 찾아올 것이다.

오늘은 대구은행 하양지점에서 용무를 보고 오면서 취재했다.




대구은행 하양지점에서

제9기(2022년)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