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NS서포터즈

눈으로 덮힌 아름다운 경산시 하양읍 전경 동영상 (2)

황금천 2022. 12. 22. 23:59

눈으로 덮힌 아름다운 경산시 하양읍 전경 동영상 (2)

 

 

 

오늘은 20221221일 수요일 아침이다.

 

지난 밤에 많은 눈이 경북 경산시 하양읍에 내렸다.

 

눈이 많이 내려서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얗게 변한 아름다운 전경을 취재한다.

 

간밤에 잠을 잘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내다보니 온통 하양읍이 하얗게 눈으로 뒤덮였다.

 

2022년 올해 첫눈으로 상당히 많은 눈이 내렸다.

 

이렇게 눈이 많이 내리는 날에는 자동차 운전을 하는 사람들은 자동차를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서행으로 안전하게 운전을 해야 한다.

 

눈이 많이 내린 날에는 교통사고가 다른 날보다 상당히 많이 발생한다.

 

자동차를 서행으로 운전하여 교통사고를 미리 예방하는 방어운전을 하는 것이 최고이다.

 

눈이 많이 내려서 하양읍 지역을 하얗게 눈으로 덮힌 전경을 보니 오래간만에 아름다운 설경을 본다.

 

아름다운 설경을 보니 행복하다.

 

오늘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자택에 머물고 외출을 최대한 하지 않으려고 노력을 한다.

 

황금천 살고 있는 경북 경산시 하양읍 지역은 정말 좋은 곳이다.

 

특별히 좋은 건물이 있거나 대도시라서 좋은 것이 아니다.

 

경산시 하양읍은 살기 좋은 환경이다.

 

경산시 하양읍은 친환경적인 요소가 가미(加味 : 본래의 것에 다른 요소를 보태어 넣음)된 전형적인 도시와 농촌의 중간 형태 복합적인 농촌 도시 지역이다.

 

아름다운 하양읍 모습을 보면 아담하게 아름답다.

 

직접 경산시 하양읍에서 35년 살아온 경험으로 볼 때 하양읍은 전형적으로 살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가까운 곳 하양읍 조산천변에서 5일마다 개장되는 전통시장 하양 장이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하는데 매우 편리한 곳이다.

 

경북 경산시 하양읍 내를 하양 1차 청구타운에서 본 전경이다.

 

오늘은 눈이 대단히 많이 내려서 온 하양읍 지역이 하얗게 눈으로 뒤덮혔다.

 

도로에 다니는 자동차가 평소보다 현저하게 감소하여 몇 대 다니지 않고 있으며 자동차가 다닌다고 해도 서행으로 거북이처럼 천천히 다니고 있다.

 

하양 1차 청구타운 7층에서 경산시 하양읍 전경을 바라보니 한 폭의 수채화 동양화 그림을 보는 것 같이 아름답게 보인다.

 

바람이 불지 않고 그저 조용하기만 하다.

 

눈이 많이 내린 경산시 하양읍 지역을 보니 아름답고 좋다.

 

하양읍 지역이 한눈에 보이며 많은 건물들의 모습들이 아름답다.

 

지구의 온난화로 폭염, 장마, 태풍, 폭설, 토네이도 등 기상이변이 자주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의 경제불황으로 세계 모든 나라 국민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이 전 세계를 경제불황의 늪으로 빠뜨리고 있다.

 

에너지 가격이 상승하여 가정에서 전기료. 도시가스료, LPG 가스료, 휘발유, 경유, 등유, 수도료 등 납부금이 증가하는 것도 가계 경제에 상당히 부담이 된다.

 

특히 금리인상으로 부유층은 은행에 현금을 입급시키고 많은 이자를 받아서 즐거워하고 행복하고 있지만 서민층은 대출받은 이자가 최저보다 2배 이상 인상되어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데 큰 부담이 되고 있다.

 

여기에다가 그동안 열심히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노력한 결과 코로나19 신규 발생 확진자가 많이 줄어들었으나 아직도 현재 하루에 코로나19 신규 발생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어서 아직은 방심할 때가 아니다.

 

정부에서 재유행 시기로 겨울을 예상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코로나19 확산을 미연에 방지하는데 적극 동참하여야 한다.

 

자연은 정말 신기하다.

 

경산시 하양읍 읍내의 전체 지역의 보이는 전경은 평소에도 아름답다.

 

하양읍에 있는 건물이나 산 등 시야에 나타나는 사방 전면이 넓게 훤하게 보이는 전경들은 너무나 아름답다.

 

대구대학교 경산캠퍼스와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와 경일대학교가 보인다.

 

앞에 보이는 큰 집이나 작은 집이나 특색이 있거나 용도에 따라 건축된 건물이 아름답다.

 

1년 사계절 푸르른 녹색으로 보이는 나무가 있는 산을 보면 신기하고 아름답다.

 

만약에 산에 나무가 없고 벌거숭이 산이라면 어떡할까 생각해 본다.

 

사막을 생각하면 더욱 삭막하다.

 

자연은 언제나 아름답다.

 

구름과 산 사이에 태양은 빛을 발하며 떠오르고 있는 모습은 아름답다.

 

언제 보아도 떠오르는 태양 모습은 광채 빛을 발하며 아름답다.

 

언제 보아도 서산으로 지는 태양 석양의 모습은 광채 빛을 발하며 아름답다.

 

태양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된다.

 

만약 내일 태양이 이 땅에 솟아오르지 않는다면 지구에는 엄청난 대혼란이 일어날 것이다.

 

우선 흑암(黑暗 : 매우 껌껌하고 어두움)이 있고 기온이 저하되어 식물이나 사람들이 얼어 죽을 수 있다.

 

식물이 얼어 죽는다면 의식주에서 제일 중요한 식()에 해당하는 식량부족으로 식량대란(食糧大亂)이 있을 것이다.

 

식량부족으로 식량대란(食糧大亂)이 있으면 이 세상에는 식량자원 확보를 위한 국가와 국가들 사이에 전쟁이 일어난다.

 

우리는 태양이 있어서 지구에 떠오르고 지구를 훤하게 비추어 주고 있음을 감사해야 한다.

 

사람은 우리에게 유익을 주는 자연에 대해 항상 감사하며 살아야 한다.

 

사람은 유용한 자연을 잘 활용해야 한다.

 

추운 겨울이 오면 따뜻한 열기를 발하며 우리에게 따뜻한 온기를 주고 빛을 발하여 이 지구를 어두움 암흑에서 밝혀 주기 때문에 더욱 감사하다.

 

유용한 자연을 오래 이용하려면 자연이 오염되거나 훼손되는 것 방지하는 노력을 해야 한다.

 

눈이 많이 내려서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얗게 변한 아름다운 전경을 취재했다.

 

 

 

눈으로 덮힌 아름다운 경산시 하양읍 전경을 보면서

 

9(2022)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