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NS서포터즈

환경미화원과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

황금천 2022. 8. 19. 22:12












환경미화원과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




요사이 장마의 영향으로 비가 자주 내렸는데 지금은 비가 내리지 않고 있다.

이렇게 무더운 날이지만 환경미화원과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이 도착했다.

경북 경산시 하양읍 지역의 청결한 하양읍 환경은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2022년 8월 18일 목요일 오전 11시 20분경 윙~ 윙~ 윙~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의 쓰레기 탑재 소리가 요란스럽다.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과 함께 하는 환경미화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무더운 여름이나 매우 춥는 겨울이나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나 눈이 많이 내리는 날이나 태풍이 다가와서 모진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는 악천후 조건의 환경인 날이지만 부지런하고 열심히 직업적인 사명을 잘 감당하기에 경북 경산시 하양읍 지역이 깨끗한 환경으로 변한 것이다.

경북 경산시 하양읍 내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 수거업체는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772번지 고일산업(전화 053-851-7223)에서 담당하고 있다.

경산시 입찰을 통하여 주(株) 고일산업(高一産業)이 낙찰되어 경산시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기간동안 하양읍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 수거를 하고 있다.

하양읍에 생활쓰레기 수거업체가 없다면 생활쓰레기 대란이 있을 수 있다.

생활쓰레기를 처리하는 업체와 처리하는 환경미화원 사람들이 있기에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우리는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을 수거하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려야 한다.

경산시의회 의원들과 경산시 공무원들은 이러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미화원들의 근무환경개선과 복지증진에 관심과 배려를 해야 한다.

기자는 항상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을 수거하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우리가 다음 세대에게 보다 덜 오염된 환경을 물려주려면 우리가 생활쓰레기를 줄이는데 적극 협조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지않아 우리가 살고 이 땅에도 지구에도 생활쓰레기를 처리하는데 상당한 애로사항이 있을 것이다.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하여 미래를 준비하기 위하여 생활쓰레기 절감운동에 적극 참여해야 한다.

특히 생활쓰레기 버리는 종량제봉투에 음식물을 넣어서 배출하는 행위가 있어서 생활쓰레기 수거하시는 분들이 가지고 가지 않는다고 한다.

생활쓰레기 종량제봉투에 음식물을 배출하다가 적발되면 과태료 100만원 부과한다고 연일 하양 1차 청구타운 관리사무실에서 안내방송을 한다.

모든 사람들이 이러한 정부 방침에 순응하여 철저하게 지키는 실천운동을 해야 한다.

가끔 뉴스로 보면 생활쓰레기를 버리는 곳이 마땅하게 없어서 큰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지방자치단체도 있다.

미래 후손들에게 보다 깨끗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해서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을 줄이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협조를 해야 한다.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 때문에 당장 나에게 피해가 없다고 생각하면 안된다.

환경오염에 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삶에서 생활에서 실천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오늘은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을 줄여서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하기를 바라면서 기사를 게재해 본다.





경산시 하양읍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을 보면서

제9기(2022년)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


#생활쓰레기
#종량제봉투
#환경미화원
#생활쓰레기수거차
#경산시생활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