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NS서포터즈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 개소식 동영상

황금천 2021. 11. 20. 00:00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 개소식 동영상

2021년 11월 19일 금요일 오전 11시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 개소식이 있었다.

경산시 최영조 시장을 비롯하여 많은 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 개소식이 있었다.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 개소식은 주최와 주관 경산시와 한국농어촌공사 경산·청도지사이다.

경산시 최영조 시장과 경산시의회 의원과 경상북도의회 도의원과 압량읍 주민들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에서 만난 사람들은 경산시 최영조 경산시장, 경산시의회 이성희 시의원, 경상북도의회 박채아 도의원, 오세혁 도의원, 국민의힘 경산시 당협 운영위원 우영봉 그 외 다수 외빈들을 만났다.

행복발전소는 경북 경산시 압량읍 압량시장길 1(지번주소 압량읍 부적리 459-2)에 소재하고 있다.

행복발전소 있는 이곳은 압량공설시장이 있던 자리이며 구. 압량면사무소가 있던 장소이다.

행복발전소는 경북 경산시 압량읍 부적길 50(지번주소 압량읍 부적리 462-1) 압량파출소 도로 건너편에 있다.

행복발전소는 3층 건물이다.

입구에 들어서니 행복발전소 개소식 축하 테이프를 절단하기 위한 오색찬란한 축하 테이프가 준비되어 있었다.

행복발전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많은 화환과 꽃들이 도착해 있었다.

행복발전소 시설물을 돌아보았다.

제일 먼저 본 곳은 커피숍인데 여기에 봉사하는 사람들은 행복발전소에서 커피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들이라고 한다.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하며 평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되어 있고 야외에서도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커피숍 건넛방에는 행복발전소 행정실이 있다.

커피숍 옆 방에는 음식을 만드는 음식과 반찬을 만드는 것을 배우는 교육장이다.

음식을 만드는 조리사 교육을 하는 공간으로 조리사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대형 솥과 각종 주방 취사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최신식 아름답고 멋진 화장실도 있다.

3층에도 경산시 압량읍 주민들이 이용하면 유용한 시설과 학습교실이 준비되어 있다.

앞으로 경산시 압량읍 주민들이 이 행복발전소에서 평생학습을 교육받고 배움을 이어갈 교육장소로 이용된다.

경산시 압량읍 주민들이 행복발전소를 많이 활용하여 개인들이 자격취득이나 지식을 습득하는 배움의 장소로 활용하고 취미생활을 배우는 평생교육 배움의 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

압량읍 주민들이 행복발전소에 와서 커피와 각종 음료수를 마시며 대화를 하고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하며 힐링 행복을 느끼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귀하고 아름다운 공간이 되기 바란다.

축하순서로 압량읍 주민들로 구성된 농악단이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 개소식을 축하하며 영원한 발전을 기원하는 농악으로 열심히 축하했다.

행복발전소에서 농악, 풍물놀이, 난타, 꽃꽂이, 밸리댄스, 탁구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배우는 공간이 되기 바란다.

행복발전소에 거는 기대도 다양하다.

경산시 압량읍 주민은 ‘여러 해동안 건축을 신축한 결과 오늘 행복발전소 개소식을 맞이하여 기쁘다. 행복발전소가 압량읍 주민들에게 유익하고 많이 활용하는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 행복발전소에서 힐링 행복을 느끼는 휴식의 공간이 되기 바란다. 평생교육의 차원에서 다양한 학습을 통하여 기술과 지식을 배워서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여 도움이 되기 바란다. 행복발전소에 기대하는 것이 많다. 행복발전소가 압량읍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고 사랑받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오늘은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 개소식을 취재했다.

경산시 압량읍 행복발전소에서

제8기(2021년)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