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국회도서관 고객만족 모니터단 모집
|
국회도서관 고객만족 모니터단 모집
Library for you, 국회도서관!
당신을 위한 국회도서관이 되겠습니다.
국회도서관은 국민을 위한 열린 도서관이 되기 위해 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의견을 수렴하고자 고객만족 모니터단을 시행합니다.
국회도서관의 정책 및 운영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십시오.
여러분을 위한 국회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만족 모니터단 역할
국회도서관의 주요 정책 및 현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개선사항 도출
고객만족 모니터단 구성
국회 내부 30명, 국회 외부 30명
고객만족 모니터단 운영 방법
모니터단 의견 등록 → CS담당자 해당 부서에 배정 → 답변 및 처리 결과 CS 담당자에 송부 → 제안 의견 및 답변 분석․평가 → 제안자에 통보 → 제안자 평가 → 성과 등록
1. 신청자격 : 국회도서관에 관심 있는 18세 이상의 국민
2. 신청기간 : 2009. 12. 28(월) ~ 2010. 1. 17(일)
3. 활동기간 : 2010년 2월 ~ 2011년 1월
4.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양식 별첨)
5. 제출방법 : E-mail(yang717@nanet.go.kr)로 제출
※ 이메일 제출 시 제목을 “고객만족 모니터단 지원”으로 할 것.
6. 선발기준 : 지역, 연령, 성별, 직업 등을 고려하여 선정
7. 선발자 발표 : 2010년 1월 말
국회도서관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이메일)
8. 인센티브
- 일일 사서 체험 및 일일 홍보도우미
- 2010년 서울 세계법률정보망회의 봉사요원으로 참여
- 기타 국회도서관 행사
※ 문의처 : 국회도서관 기획담당관실(전화 02-788-4228)
'도서관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교육] 12월 5주차의 독서교육 소식 & 도서증정이벤트 (0) | 2009.12.30 |
---|---|
[안내] 대구광역시 동구 『열린도서관』 설치 운영 (0) | 2009.12.30 |
시낭송 콘덴츠 자료안내 (0) | 2009.12.22 |
[직원모집] KAIST 기록관리팀 기록물관리 기술직 모집 공고 (0) | 2009.12.19 |
[신간안내]자신있게 떠나는 여행중국어 (0) | 2009.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