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소식

[모집] 국회도서관 고객만족 모니터단 모집

황금천 2009. 12. 28. 19:39

 

[모집] 국회도서관 고객만족 모니터단 모집

 

 

[모집] 국회도서관 고객만족 모니터단 모집
• 글번호 : 19746
• 작성일 : 2009년 12월 28일 (월) 11:22:00
• 작성자 : 양경화(국회도서관)
• 제   목 : [모집] 국회도서관 고객만족 모니터단 모집
Library for you, 국회도서관!
당신을 위한 국회도서관이 되겠습니다.

국회도서관에서는 국민을 위한 열린 도서관이 되기 위해 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의견을 수렴하고자 고객만족 모니터단을 시행합니다.

사서여러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국회도서관의 운영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국회도서관의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1. 신청자격 : 국회도서관에 관심 있는 18세 이상의 국민
2. 신청기간 : 2009. 12. 28(월) ~ 2010. 1. 17(일)
3. 활동기간 : 2010년 2월 ~ 2011년 1월
4. 제출서류 : 신청서 1부(양식 별첨)

국회도서관 고객만족 모니터단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지원 방법은 첨부한 공고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고객만족 모니터단 모집 공고문.hwp (180KB)
  ☞ 해당글에 대한 의견이 있으면 덧글쓰기를 이용하세요.  
도메리 홈 | 메일링 리스트 | 도메리 클럽 | 도메리 광장 | 도움주신 분

 

 

 

국회도서관 고객만족 모니터단 모집

 

Library for you, 국회도서관!

          당신을 위한 국회도서관이 되겠습니다.


국회도서관은 국민을 위한 열린 도서관이 되기 위해 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의견을 수렴하고자 고객만족 모니터단을 시행합니다.


국회도서관의 정책 및 운영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십시오.


여러분을 위한 국회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만족 모니터단 역할

국회도서관의 주요 정책 및 현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개선사항 도출

 고객만족 모니터단 구성

  국회 내부 30명, 국회 외부 30명

 고객만족 모니터단 운영 방법

  모니터단 의견 등록 → CS담당자 해당 부서에 배정 → 답변 및 처리 결과 CS 담당자에 송부 → 제안 의견 및 답변 분석․평가 → 제안자에 통보 → 제안자 평가 → 성과 등록

 

1. 신청자격 : 국회도서관에 관심 있는 18세 이상의 국민

2. 신청기간 : 2009. 12. 28(월) ~ 2010. 1. 17(일)

 

3. 활동기간 : 2010년 2월 ~ 2011년 1월

4.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양식 별첨)

 

5. 제출방법 : E-mail(yang717@nanet.go.kr)로 제출

※ 이메일 제출 시 제목을 “고객만족 모니터단 지원”으로 할 것.

6. 선발기준 : 지역, 연령, 성별, 직업 등을 고려하여 선정

7. 선발자 발표 : 2010년 1월 말

국회도서관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이메일)

8. 인센티브

임명장 수여 및 국회도서관 기념품 증정

국회도서관 행사 참여 기회 제공(지원자에 한해)

   - 일일 사서 체험 및 일일 홍보도우미

   - 2010년 서울 세계법률정보망회의 봉사요원으로 참여

   - 기타 국회도서관 행사


※ 문의처 : 국회도서관 기획담당관실(전화 02-788-4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