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학교 사학연금

제 38대 대구대학교 총동창회 회장님 인사말씀

황금천 2009. 4. 9. 01:08

 

제 38대 대구대학교 총동창회 회장님 인사말씀

 

 

http://www.dga.or.kr/ - 대구대학교 총동창회 홈페이지 - 동창회에 바란다

 

 

적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3-25
제목
제 38대 대구대학교 총동창회 회장님 인사말씀
ip
211.203.147.171

인사말씀

매화향기 천지에 충만하고 만물이 생동하는 봄입니다.

먼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동창회 운영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동문 여러문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월 26일 제49차 총동창회 정기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제38대 총동창회장으로 추대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머리 숙여 고마운 인사를 올립니다.

존경하는 선후배 동문 여러분!
이제 우리 모교도 재학생이 2만이 넘는 전국 15위권 규모의 대규모 종합대학으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 우리 동창회도 시대 변화에 맞춰 새로운 면모를 갖추고 전국 10만 5천여 동문을 아우를 수 있는 산하 지회, 직능단체 등 다양한 조직구성과 활동을 통해 동문 및 재학생들의 우의를 다지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동창회 운영을 하고자 합니다.

우리 사회에 아직까지 혈연, 지연, 학연이 존재한다면 대구대학교 출신으로서 사회 생활이나 정치,경제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한번쯤은 허약한 인적 네트워크로 한(恨)과 절실함을 느꼈을 것입니다.
저 또한 TBC 대표이사에 오르기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경쟁을 통해 능력을 검증 받았으며,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여타 일류대학 출신들을 뛰어 넘고 외롭게 이 자리까지 왔음을 솔직히 말씀 드립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 곳곳에서 핵심적인 위치에 있는 대구대인들이 적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대구대 동문의 역량을 모두 합쳐야 할 때입니다. 필요에 따라 의사소통하고 또 상황에 따라 협력하면서 우리 동문 모두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다함께 참여하고 노력해 주실 것을 정중히 요청합니다.
긑으로 역내외 동문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력을 부탁드리며, 우리의 시대적 소명이자 건학이념인 사랑, 빛, 자유의 정신으로 명실상부한 동창회로 활짝 꽃피우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2009년 03월

제 38대 대구대학교 총동창회 회장
(주) TBC 대구방송 대표이사 사장 이 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