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정보

[철도공사] 철도 여객서비스 개선사항 안내

황금천 2007. 4. 3. 08:59

 

 

 
SMS티켓으로 최초 발권하는 모든 고객에게 20%할인 : ‘07.4.1-6.30
SMS티켓과 홈티켓 이용시마다 2% 추가할인 : ‘07.4.1일부터
  SMS티켓이란 인터넷으로 승차권을 예약·결재후 좌석정보를 휴대폰 SMS로 요구하면 자료 전송, 휴대폰SMS가 승차권 역할을 함
e-티켓(모바일이티켓, 카드이티켓) 서비스 확대 시행 : ‘07.4.2일부터
  대상열차는 새마을호이상, 발매매수는 1건당 9매까지, 이용자는 2%할인
철도고객센터 법인(공용)카드의 전화결제 시행 : ‘07.4.1일부터
  법인공용카드로 철도승차권 전화결제시에 비밀번호 앞자리 2자리(비밀번호가 없는 경우 - 임의 숫자 2자리)를 입력하고, 신용인증을 위하여 이용자 법인의 사업자번호(10자리)를 입력하여야 함
예약대기자 좌석배정내역 SMS로 통보 : ‘07.4월중
  예약대기자중 좌석배정시 다음날 오전 중에 고객 휴대폰으로 통보
철도회원 포인트 사회봉사단체에 기부 : ‘07.4.2일부터
- 철도회원이 기부한 포인트는 자원봉사협의회와 함께 소외계층에 쓰임
- 행사참여는 철도공사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하며,
  기부할 포인트의 크기 및 횟수에 제한이 없음
- 4월14일은 관악아동센터(서울 관악구) 어린이 35명과 함께 ‘해운대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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