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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티켓으로 최초 발권하는 모든 고객에게 20%할인 : ‘07.4.1-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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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티켓과 홈티켓 이용시마다 2% 추가할인 : ‘07.4.1일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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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티켓이란 인터넷으로 승차권을 예약·결재후 좌석정보를 휴대폰 SMS로 요구하면 자료 전송, 휴대폰SMS가 승차권 역할을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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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티켓(모바일이티켓, 카드이티켓) 서비스 확대 시행 : ‘07.4.2일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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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열차는 새마을호이상, 발매매수는 1건당 9매까지, 이용자는 2%할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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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고객센터 법인(공용)카드의 전화결제 시행 : ‘07.4.1일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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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공용카드로 철도승차권 전화결제시에 비밀번호 앞자리 2자리(비밀번호가 없는 경우 - 임의 숫자 2자리)를 입력하고, 신용인증을 위하여 이용자 법인의 사업자번호(10자리)를 입력하여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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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대기자 좌석배정내역 SMS로 통보 : ‘07.4월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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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대기자중 좌석배정시 다음날 오전 중에 고객 휴대폰으로 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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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회원 포인트 사회봉사단체에 기부 : ‘07.4.2일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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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도회원이 기부한 포인트는 자원봉사협의회와 함께 소외계층에 쓰임 - 행사참여는 철도공사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하며, 기부할 포인트의 크기 및 횟수에 제한이 없음 - 4월14일은 관악아동센터(서울 관악구) 어린이 35명과 함께 ‘해운대 여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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