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전화친절도 점검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
등록일 | 2006.12.15 | 조회 | 382 | |||||
첨부 | 친절도 점검결과 및 의견.hwp (파일크기 10 KB) | |||||||
대구지방검찰청은 민원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효율적인 정착과 대국민친절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전화친절도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표합니다.
◈ 점검일시 - 2006. 12. 12. 13:00 ~ 17:00
◈ 점검자 - 대구지검 검찰시민모니터위원 3명
◈ 점검방법 - 모니터위원 3명이 무작위로 검사실 및 각 부서로 전화하여 우리청 직원의 전화 응대 태도 등 친절도 점검
◈ 점검결과 - 점검대상 직원 : 45명 - 평가점수 : 평균 80.9점
♣ 바쁘시 와중에도 시간을 내셔서 전화친절도 점검을 해주신 이영직위원님, 황순성위원님, 황재규의원님께 깊은 감사 드리며, 대구지방검찰청 전직원은 우리청을 방문하시거나 전화주신 민원인, 사건관계인 모두 소중한 고객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의 일류검찰을 목표로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붙 임 : 모니터위원의 친절도 점검결과 및 의견 1부. 끝. |
'대구지방검찰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찰 전자신문 News-Pros 4월호 입니다. (0) | 2007.04.02 |
---|---|
기능직공무원 제한경쟁특별채용시험 공고 (0) | 2007.02.07 |
[검찰민원행정서비스 이행 기준] 제정 (0) | 2007.02.07 |
'검찰시민옴부즈만''시민검찰모니터' 모집안내 (0) | 2007.02.07 |
"검찰사칭" 괴전화 속지 마세요!! (0) | 2007.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