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방검찰청

전화친절도 점검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황금천 2007. 2. 7. 16:31

 

http://daegu.dpo.go.kr/

제목 전화친절도 점검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등록일 2006.12.15 조회 382
첨부 친절도 점검결과 및 의견.hwp (파일크기 10 KB)

대구지방검찰청은 민원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의 효율적인 정착과 대국민친절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전화친절도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표합니다.

 

◈ 점검일시

    - 2006. 12. 12. 13:00 ~ 17:00

 

◈ 점검자

    - 대구지검 검찰시민모니터위원 3명

 

◈ 점검방법

    - 모니터위원 3명이 무작위로 검사실 및 각 부서로 전화하여 우리청 직원의 전화 응대 태도 등 친절도 점검

 

◈ 점검결과

    - 점검대상 직원 : 45명

    - 평가점수 : 평균 80.9점

 

♣ 바쁘시 와중에도 시간을 내셔서 전화친절도 점검을 해주신 이영직위원님, 황순성위원님, 황재규의원님께 깊은 감사 드리며, 대구지방검찰청 전직원은 우리청을 방문하시거나 전화주신 민원인, 사건관계인 모두 소중한 고객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의 일류검찰을 목표로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붙   임 : 모니터위원의 친절도 점검결과 및 의견 1부.   끝.

 

 

친절도 점검결과 및 의견.hwp
0.0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