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하양지점 방문
오늘 2022년 7월 21일 목요일 오전 11시 40분경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였다.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용무를 처리하기 위해서이다.
오늘의 용무는 3가지이다.
① 대구은행 체크카드 훼손 재발급
② 대경교통카드 재발급
③ 대구은행 통장 재발급
대구은행 체크카드 훼손 재발급, 대경교통카드 재발급, 대구은행 통장 재발급을 위하여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학로 1517(지번주소 하양읍 금락리 135-159) DGB대구은행 하양지점(전화 053-852-9511)에 갔다.
영업시간 : 월 ~ 금 09:00 ~ 16:00
DGB대구은행 하양지점 입구에 있는 대기번호표 발급기에서 일반업무 대기번호 0058번 대기번호표를 뽑아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이 ‘0058번 고객님 창구로 오세요’라고 방송을 한다.
안내방송에 따라 창구에 가니 오늘 황금천에게 용무를 처리할 담당직원은 대구은행 하양지점 계장 이*화이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이*화 계장은 반갑게 고객 황금천 맞이하였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이*화 계장이 ‘오늘 어떤 용무로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셨나요?’라고 질문을 하여서 황금천 ① 대구은행 체크카드 훼손 재발급 ② 대경교통카드 재발급 ③ 대구은행 통장 재발급을 하러 왔다고 말했다,
황금천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 이*화 계장에게 자세하게 용무에 관하여 설명을 했다.
① 대구은행 체크카드 훼손 재발급
대구은행 체크카드를 잘 사용하여 오던 중 마그네틱테이프 훼손 또는 노후 낡아서 사용하지 못하여 재발급을 받아야 하는 현실을 설명하였다.
대구은행 체크카드를 재발급해 달라고 요청하였다.
② 대경교통카드 재발급
대경교통카드와 현금 입출금으로 겸용 사용하던 대구대학교 신분증이 마그네틱테이프 훼손 또는 노후 낡아서 현금자동화지급기에서 더 이상 이용하지 못하는 현실을 설명하였다.
대경교통카드를 재발급하면서 지난번에 사용하고 남은 대경교통카드 잔액이전 신청을 하고 새로 발급하는 대경교통카드로 잔액이전 해 달라고 요청하였다.
③ 대구은행 통장 재발급
대구은행 통장 이용 내역을 기록하는 면이 가득히 기록되어 통장 면수 부족하니 새 대구은행 통장을 발급해 달라고 요청하였다.
황금천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여 필요한 용무를 잘 설명하였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이*화 계장은 친절 신속 정확하게 황금천 용무를 처리해 주었다.
대구은행 이용 고객 황금천은 대구은행 하양지점 이*화 계장에게 친절 신속 정확하게 용무를 처리하여 준 것에 대해 감사의 표시를 하였다.
자택에 도착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으니까 대구은행에서 카카오톡으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알림톡으로 도착하였다.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에 대하여 알아본다.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황금천 고객님, 안녕하세요?
대구은행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신 고객님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트콘을 보내 드립니다.[매월 100명]
● 해당 조사는 수신 후, 다음날(오후 6시)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황금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카카오톡을 보면서 신속하게 응답하였다.
황금천 대구은행 하양지점을 방문하여 용무를 볼 때마다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응답을 하기 위하여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을 소개하는 명패나 명함을 보고 사전에 직책과 성명을 휴대폰에 기록하여 온다.
황금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응답할 때에는 매우 만족을 주는 경우가 100%이다.
이유는
① 실제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들이 이용 고객들에게 친절하게 요구한 용무를 친절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주기 때문이다.
②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들이 이용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하는데 사기와 동기유발을 시키는 차원에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응답할 때 직원의 직책과 성명을 기재한다.
대구은행 하양지점 직원도 승진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대외 서비스 점수를 잘 받아야 인사고과에 도움이 된다.
황금천 [대구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응답 결과는 첨부 사진을 보면 된다.
오늘은 대구은행 하양지점에 가서 용무를 보고 왔다.
오늘은 대구은행 하양지점 서비스 만족도에 관하여 알아 보았다.
오늘날의 은행은 이용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옛날보다는 이용 고객들이 점차 은행을 직접 찾는 일은 점차 줄어들고 있다.
오늘은 대구은행 하양지점에서 용무를 보고 오면서 취재하였다.
대구은행 하양지점에서
제9기(2022년)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
'경산SNS서포터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활짝 핀 무궁화 꽃 (0) | 2022.07.23 |
---|---|
햇살떡집 방문 (0) | 2022.07.21 |
하양 시외버스 정류소 (0) | 2022.07.20 |
경산 별찌야시장 개장 (0) | 2022.07.20 |
황금천 67세 생일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동영상 (0) | 2022.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