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NS서포터즈

우리 자전거 타고 같이 가자. 자전거 타고 운동하면 행복하다~!!!

황금천 2021. 12. 8. 23:17

 

 

 

 

 

 

 

 

 

 

우리 자전거 타고 같이 가자. 자전거 타고 운동하면 행복하다~!!!

 

 

경산시 하양읍 조산천변에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사람이 많다.

 

경산시 하양읍 조산천변에는 자전거를 타고 운동하기에 참 좋은 환경이다.

 

사람들이 걸어서 운동하는 인도와 자전거를 타고 운동을 하는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다.

 

자전거를 타고 다니면 운동을 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운동은 노년층보다는 젊은층에 더 인기가 있다.

 

자전거 페달을 신나게 힘있게 밟으려면 힘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젊은 층이 유리한 운동이다.

 

그래서 젊은 층에 속하는 학생, 청년, 중년층까지 유리한 자전거 타기 운동이다.

 

자전거를 타고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자전거는 다용도로 사용된다.

 

자전거는 운동을 하거나 업무를 보거나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하여 싣고 오거나 학교를 등·하교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자전거를 타고 운동하는 사람들의 유형을 보면 부부간 자전거를 타거나 친구들과 자전거를 타거나 자전거 동호회 회원들이 함께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자주 본다.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의 유형은 개인, 부부, 연인, 친구, 단체, 자전거 동우회 등 다양하다.

 

자전거를 타고 운동하는 모습을 보면 안전모 헬멧을 머리에 쓰고 아름다운 유니폼을 입고 멋진 모습으로 운동하는 것을 보면 정말 아름답다.

 

자전거를 타고 운동을 하면 다리에 근육이 단단하게 생성되고 몸의 균형감각이 생성되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

 

자전거는 운동을 하는 좋은 기구이다.

 

자전거를 부부가 함께 타고 다니며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아름답고 행복해 보인다.

 

부부가 함께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운동을 하면서 대화를 하고 좋은 곳에 구경도 함께 하고 맛있는 음식도 함께 먹고 즐기면서 행복을 얻고 있다.

 

자전거를 친구들과 다정하게 대화를 하면서 타고 가는 모습도 아름답고 보기 좋다.

 

자전거 동호회 회원들이 길게 한 줄로 대형을 만들어 다니는 모습을 보면 사이클경기대회를 보는 기분이다.

 

학생들은 등교와 하교를 할 때 친구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가는 모습도 아름답다.

 

학생들이 학교를 등교하거나 하교할 때 서로 대화를 하며 다정하게 가는 모습은 정겹고 친근감이 있고 다정다감한 모습은 여러 가지로 자전거를 타며 동행할 때 유익을 준다.

 

주중인데도 자전거를 타고 운동을 하러 나온 경산시 하양읍 주민들이 제법 보인다.

 

자전거는 운동에 많은 도움이 된다,

 

부지런하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마음대로 자유롭게 언제라도 얼마든지 할 수 있다.

 

운동을 열심히 하면 건강해지고 육체가 건강하면 행복이 오며 삶이 행복해진다.

 

운동은 건강을 가져다 주고 건강은 마음을 즐겁게 해주며 행복의 요소 지름길이 된다.

 

건강은 아파서 병원에 가지 않기 때문에 병원 진료비를 지출하지 않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돈을 버는 경제적 효과를 가져온다.

 

부지런히 운동을 하는 것은 건강과 경제적 도움에 좋은 일이다.

 

경산시 하양읍 조산천변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

 

근거리에는 자동차를 타지 않고 자전거를 타고 다니면 탄소중립에 기여한다.

 

자전거를 타고 가면 좁은 길에도 제약조건이 없이 다닐 수 있다.

 

자전거를 타고 가는 모습이 일상생활이면 더욱 좋다.

 

오늘은 자전거 운동을 취재했다.

 

 

경산시 하양읍 자전거 타고 가는 사람들 보면서

 

8(2021)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