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 - 2

황금천 2021. 12. 4. 22:48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 - 2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13-13(지번주소 하양읍 금락리 산 30)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를 방문하여 대구가톨릭대학교(전화번호 053-850-3114) 가을의 아름다운 단풍이 떨어진 대학 교내의 전경을 보고 취재한다.

대구가톨릭대학교는 황금천 모교이다.

2004년 2월 20일 대구가톨릭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학석사 학위를 취득한 모교이다.

대구가톨릭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학위를 취득한 지 벌써 17년 지났다.

2004. 02. 20 대구가톨릭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학전공 졸업(사회복지학석사, 석 제0127호, 학번 02830029)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 정문을 보면 정문 홍보용 전광판에 대구가톨릭대학교 교명과 DCU 2030 비전선포식 홍보문구가 나타난다.

 

도로에  DCU 2030 비전선포식 홍보글 현수막 걸려져 있다.

 

노랗게 아름답게 물든 은행나무 단풍은 이제 모두 떨어지고 앙상한 은행나무가 시야에 시선집중으로 눈에 보인다.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는 아담하며 조경작업을 잘하여 평소에도 아름다운 캠퍼스이다.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모습으로 행복을 준다.

 

대구가톨릭대학교는 100년의 역사를 넘기고 있는 오랜 전통과 유명한 대학이다.

하양읍 주민은 ‘경산시 하양읍에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가 있어서 정말 좋다. 아름다운 효성캠퍼스를 구경하면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좋다. 수시로 시간이 날 때마다 운동을 하러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를 방문하여 운동을 한다.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대학당국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자도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를 방문하여 걷기 운동을 하며 힐링 행복을 느낀다.

경산 시민들과 하양읍 주민들에게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 방문하여 걷기 운동을 하면 아주 좋은 곳이다.

오늘은 토요일이기 때문에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에 학생들이 등교하지 않아서 대학교 캠퍼스가 조용하고 한가하다.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학생들이 등교함으로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에 대학생들로 활기가 가득찬 모습을 본다.

오늘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에서 아름다운 캠퍼스를 보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했다.

경북 경산시 하양읍에 대구가톨릭대학교가 있어서 참 좋다.

대구가톨릭대학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를 방문하여 아름다운 캠퍼스를 보면서 걷기 운동을 하면 좋다.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를 보면서 교내 여러 곳을 취재했다.



대구가톨릭대학교 효성캠퍼스에서

제8기(2021년)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