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대구대학교 2009년 신임교수 [전임교원, 초빙교원] 초빙 공고

황금천 2008. 10. 7. 00:33

 

http://wtigers.daegu.ac.kr:8080/invit_prof_etc/index.htm - 대구대학교  홈페이지 - 교수채용

 

 

1. 초빙분야 및 인원

대학/대학원 학부(과) 초빙분야 인원 특이사항
인문대학 골프산업학과 스포츠경영학 1  
법과대학 법학부 법학일반 1  
민법 1
경상대학 경영학과 생산 1  
MIS 1  
회계학 1  
회계·세무학부 회계학 1 세무회계 강의 가능자
호텔관광학과 관광경영 1
사회과학대학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행정 1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소지자
사회복지실천 1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소지자
국제관계학과 미주지역학 1
심리학과 임상심리학 1 임상심리전문가 자격증 소지자
자연과학대학 물리학과 신재생에너지
1 물리 외 재료 또는 화학분야 포함
유전공학과 신경생물학 1
공과대학 식품공학과 식품가공학 1
식품미생물학 및
발효공학
1
생명공학과 분자의생명공학 1  
정보통신대학 전자공학부 전자공학 1
제어계측 1
정보통신공학부 데이터마이닝·시맨틱웹
또는 컴퓨터그래픽스
1
정보보호 1
생명환경대학 산림자원학과 산림경영학 또는
산림정책학
1
사범대학 유아교육과 유아교육학 1
초등특수교육과 정신지체아교육 1 초등교과교육 강의 가능자
유아특수교육과 유아특수교과교육 1  
과학교육학부 실험물리학 1 핵 및 입자물리 제외
동물생리학 1 발생학 강의 가능자
국제학부 국제학부 한국어교육 1
재활과학대학 언어치료학과 언어발달장애 1
음성장애 1
재활심리학과 심리치료 또는 행동치료 1 성인 실습지도 가능자
물리치료학과 물리치료학 1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1 교육대학원과 교양교직부 겸임을 조건으로 함
교육과정 1
합 계 24개 학부(과) 34개 분야 34

2. 지원자격
  가.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접수마감일 기준 해당 전공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나. 법과대학 법학부 '법학일반'분야는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국내법조 실무경력 5년 이상인 자
  다. 경상대학 경영학과 '회계학'분야는 석사학위 소지자로서 공인회계사 자격증 보유자도 지원가능
  ※ 교육 및 연구 환산 경력은 교원신규채용지침 [별표1] '경력 환산표' 참고

3. 지원서 접수
  가.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나. 접수기간 : 2008. 10. 20.(월) ∼ 11. 6.(목) 17:00까지 발송분에 한함.
  다. 접수내용 : 교수초빙지원서, 연구실적목록, 자기소개서, 최종학위논문 요약본, 대표실적 요약본(Ⅰ, Ⅱ)

4. 실적물 제출
  가. 제출대상 :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서류심사 통과자는 본교 홈페이지에 발표함)
  나.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기간 : 지원서 접수마감 후 별도 공지
  라. 제출서류(지원서에 입력된 내용에 대한 각종 서류와 연구실적물 제출)
    1) 학위논문 :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2) 연구실적물 : 초빙분야와 관련된 학술논문(국제·국내저명학술지), 학술저서
    2) 연구실적물 : 예·체능계 실기실적, 연구비 수탁실적 각 1부
    3)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4)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외국박사학위 신고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6)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마. 접수처 및 문의 : 본 대학교 교무팀 (Tel : 053-850-5115, 5111)
    1) 홈페이지 http://www.daegu.ac.kr 접속 ⇒ 2009 교수초빙 ⇒ 질의답변
    2) 증빙자료 제출
      - 발신 : 지원자 주소, 성명, 초빙분야 표기
      - 수신 : 712-714 경북 경산시 진량읍 내리리 15번지 대구대학교 교무팀 "교수초빙 담당자"
5. 기타사항
  가. 지원서 입력 전에 반드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유의사항'을 확인
  나. 학위증을 제외한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별쇄본 가능)을 제출하며,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번역문(본인 날인) 첨부
  다. 서류심사 통과자 및 면접대상자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발표
  라. 연구실적물은 접수마감일 기준 최근 3년간(2005. 11. 7.∼2008. 11. 6.)의 실적물만 등록
      (게재예정은 제외, 온라인으로 게재된 실적은 권호수가 부여된 경우에만 인정)
  마. 신임교원은 2009년 3월 1일자로 임용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 관련 규정에 준함
  사.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본 대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아. 제출한 서류는 2009. 2. 20.이후 연구실적물만 우편으로 반환
  ※ 지원에 필요한 상세 내용은 대구대학교 홈페이지(http://www.daegu.ac.kr) 참조

1. 초빙분야 및 인원

소 속 초빙분야 인원
교양교직부 공통교양 (글쓰기) 3
공통교양 (영 어) 2

2. 지원자격 : 해당 전공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3. 지원서 접수
  가.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나. 접수기간 : 2008. 10. 20.(월) ∼ 11. 6.(목) 17:00까지 발송분에 한함.
  다. 접수내용 : 교수초빙지원서, 연구실적목록, 자기소개서, 최종학위논문 요약본, 대표실적 요약본(Ⅰ, Ⅱ)

4. 서류제출(인터넷 접수 후 증빙자료 제출)
  가.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기간 : 2008. 10. 20.(월) ∼ 11. 6.(목) 17:00
  다. 제출서류
    1) 학위논문 :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2) 연구실적물 : 초빙분야와 관련된 학술논문(국제·국내저명학술지), 학술저서
    2) 연구실적물 : 예·체능계 실기실적, 연구비 수탁실적 각 1부
    3) 사진(최근 6개월 이내 3×4cm) 1매
    4)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5)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외국박사학위 신고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7)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라. 접수처 : 본 대학교 교무팀 (Tel : 053-850-5115, 5111)
    1) 홈페이지 http://www.daegu.ac.kr 접속 ⇒ 2009 교수초빙 ⇒ 질의답변
    2) 증빙자료 제출
      - 발신 : 지원자 주소, 성명, 초빙분야 표기
      - 수신 : 712-714 경북 경산시 진량읍 내리리 15번지 대구대학교 교무팀 "교수초빙 담당자"
  마. 문의
    1) 접수관련 문의 : 홈페이지 http://www.daegu.ac.kr 접속 ⇒ 교수초빙 ⇒ 질의답변
    2) 채용관련 문의 : 교양교직부 교양교직팀(053-850-6851, 6852)
5. 기타사항
  가. 지원서 입력 전에 반드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유의사항'을 확인
  나. 학위증을 제외한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별세본 가능)을 제출하며,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번역문(본인 날인) 첨부
  다. 서류심사 통과자 및 면접대상자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 발표
  라. 연구실적물은 접수마감일 기준 최근 3년간(2005. 11. 7.∼2008. 11. 6.)의 실적물만 등록(예정은 제외)
  마. 초빙교수는 2009년 3월 1일자 계약제로 임용하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초빙교수의 임용기간, 보수 및 복무 등은 임용계약서에 의하되,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당연 퇴직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 관련 규정에 준함
  아. 제출한 서류는 2009. 2. 20.이후 연구실적물만 우편으로 반환
  ※ 지원에 필요한 상세 내용은 대구대학교 홈페이지(http://www.daegu.ac.kr) 참조

 

 

. 교수초빙 일정

절 차
일 자
비 고
1. 지원서 접수 2008. 10. 20(월) 09:00 ~ 11. 6(목) 17:00 인터넷접수
2. 서류심사통과자 발표 추후 공고 교수초빙 홈페이지에 발표
3. 실적물 접수 추후 공고 우편, 방문접수(토,일 제외)
4. 면접대상자 발표 추후 공고 교수초빙 홈페이지에 발표
5. 공개강의/면접심사 추후 공고 초빙분야별 하루에 심사
6. 임용제청자 발표 추후 공고 교수초빙 홈페이지에 발표

※ 초빙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각종 심사통과 여부는 본 교수초빙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가능함.
※ 초빙일정에 따른 각종 안내는 휴대폰 문자로도 발송할 예정임.
※ 공개강의/면접심사는 전체 초빙분야를 일자별로 나눠 초빙분야별 하루에 모든 심사를 진행함.
(오전 : 공개강의심사, 학부(과)면접심사, 오후 : 본부면접심사)

 

 

 

. 지원서 접수 유의 사항

  • Ⅰ. 로그인 절차
  • Ⅱ. 지원서 입력시유의사항
  • Ⅲ.실적물 제출 시 협조사항
  • Ⅳ. 기타유의사항
  1. 주민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되, 비밀번호는 4~7자의 영문자 또는 숫자를 설정해서 입력

  2. 외국인일 경우는 외국인란에 체크를 하고, 주민번호 입력란 앞의 6자리에는 생년월일을 입력하며, 7번째 자리에 남자는 '5', 여자는 '6'을 입력하고 뒷쪽 6자리는 000000 ~ 999999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입력함. 만일 로그인시 이미 사용중이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뒷쪽 6자리 숫자를 변경해서 다시 로그인을 함.
    예) 생년월일 1972년 12월 17일 경우 남자: 7212175123456, 여자: 7212176123456

  3. Microsoft Internet Explorer 5.0 이상, 모니터 해상도 1024 x 768 환경에서 사용 권장
  1. 연구실적
    1) 인정범위(초빙분야와 관련된 실적물만 인정)
    • 학위논문 : 석·박사학위논문
    • 학술논문 : 국제·국내저명학술지에 발표된 것만 인정
    • 학술저서 : 전문학술저서, 전문분야 대학교재(번역서, 창작집, 편저서, 학술자료집, 비매품 및 개정판은 제외)
    • 실기실적 : 예·체능계의 전시 및 발표 실적/수상 및 대회 실적
    • 연구비 수탁실적 : 500만원 이상만을 입력하되, 연구과제명, 연구자명, 연구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제출
    • 기타연구실적 : 학술논문(일반학술지), 학술회의발표논문(전문), 특허/지적소유권, 학술관련 수상/상훈(기타연구실적은 실적물을 제출하지 않음)
    2) 인정기간
    • 접수마감일 기준 최근 3년간(2005.11.7~2008.11.6)에 발표(게재)된 업적만 인정
    • 연구실적 양적평가 시 학위논문은 인정기간(최근 3년간)이내의 논문만 인정
    • 인정기간이내에 온라인 게재(e-publish)된 학술논문은 연구실적물로 인정함.
    • 게재예정인 실적물은 미인정됨.

  2. 자기소개서
    1) 초빙분야와의 일치도 : 전공분야와 초빙분야의 일치여부를 설명
    2) 각 항목별 한글500자 이내로 작성
    3) 저장하지 않고 1시간 이상 입력작업만 할 시 자동 로그아웃되므로 입력 중간에 저장이 필요함.
       (한글이나 메모장에서 작업 후 붙여넣기 가능)

  3. 최종학위논문 및 대표실적 요약본
    1) 각각 한글2000자 이내로 작성
    2) 실기실적을 대표실적으로 선정한 경우 대표실적 요약본에 작품사진 등의 파일첨부가 가능함.
    3) 저장하지 않고 1시간 이상 입력작업만 할 시 자동 로그아웃되므로 입력 중간에 저장이 필요함.
       (한글이나 메모장에서 작업 후 붙여넣기 가능)

  4. 지원서 발송
    1) 지원서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 입력 후 지원서를 발송해야 접수가 됨.
    2) 지원서 발송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함.
    3) 지원서 발송 후 교수초빙 메인화면에서 반드시 접수확인을 하기 바람.
  1. 실적물 제출대상 :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2. 실적물 제출 시 유의사항
    1) 연구자명, 게재일, 게재지명, 출판기관을 확인할 수 없는 실적물은 인정하지 아니함.
    2) 연구실적물은 원본(학술논문은 별쇄본 제출 가능)을 제출하되, 부득이 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경우는 실적물     제출시 원본대조필을 득해야 함. 단, 원본 없이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는 실적물 사본과 함께 게재지의 표지,
        목차를 복사하여 함께 제출
    3) 미술실기실적은 작품도 반드시 제출하고, 개인의 포트폴리오도 제출
    4) 연구실적물을 CD에 저장하여 제출하지 말고 출력하여 제출
    5) 논문제목, 학술지명, 저서명, 발행처 등은 정확(Full Name)하여야 함
        (부정확할 경우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음).
    6) 논문제목과 저서명은 국문 또는 영문으로 기재(기타 외국어는 한글로 번역해서 입력)
    7) 지원서의 연구실적목록과 제출한 연구실적물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함.
    8) 각종 증명서류를 제출할 시 증명서 낱장을 비닐바인더에 끼워서 제출하지 말기 바람.
    9) 접수마감일은 서류제출자가 많으므로 가급적 일찍 서류를 제출하기 바람.
    10) 실적물 제출 후 교수초빙 홈페이지에서 접수확인을 하기 바람.

  3. 증빙서류 제출 시 정렬순서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순)
    2) 외국박사학위 신고증(한국학술진흥재단) 사본(해당자에 한함)
    3) 교육경력증명서(지원서에 입력된 순서대로 첨부)
    4) 연구경력증명서(지원서에 입력된 순서대로 첨부)
    5) 현장실무경력증명서(지원서에 입력된 순서대로 첨부)
    6) 자격·면허증 사본(지원서에 입력된 순서대로 첨부)
    7) 석사·박사학위논문
    8) 연구실적물(연구실적목록을 인쇄하여 실적물을 순서대로 첨부한후 실적물 우측상단에 순번을
       표기하여 제출)

  1. 지원서는 인터넷으로만 접수하면 됨(지원서를 별도 출력하여 제출할 필요 없음).
  2. 2개 분야 이상의 중복지원은 불가함.
  3. 심사방법은 서류심사, 지원자격심사, 기초심사, 전공심사, 면접심사(공개강의 포함)로 함.
  4. 서류심사 통과자 및 면접심사대상자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 발표함(초빙일정표 참조).
  5. 지원서 및 연구실적목록은 사실과 틀림이 없도록 작성하고,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본 대학교에서 책임지지 아니함. 또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함.
  6. 학위취득일자, 경력기간, 연구실적 게재일 또는 발표일 등은 증빙서류와 동일하게 입력
  7. 시스템 오류 방지를 위하여 1시간 동안 미사용시 자동 로그아웃되므로 입력시에는 중간에 저장하고 입력작업이 완료된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을 클릭함.
  8. 비밀번호를 잊었다면 교무팀으로 문의(같은 주민등록번호로 중복 지원 불가)
  9. 제출한 서류는 2008.8.20 이후 연구실적물만 우편으로 반환함(주소변경이 있는 지원자는 개별 연락바람).
  10. 대구대학교 교무팀 전화 : (053)850-5115 FAX : (053)850-5119

 

. 교수초빙지원서 입력사항

  • 인적사항
  • 경력사항
  • 연구실적
  • 자기소개서
  • 최종학위논문 및 대표실적 요약본
  1. 신상/자격/상벌
    ※ 초빙분야 : 해당분야를 선택(클릭)
    ※ 한자성명 : 한자는 한글을 입력하고 한자키를 사용(한자가 없는 경우 한글만 입력)
    ※ 영문성명 : 성, 이름 순으로 대문자로 입력(예 HONG, GIL-DONG)
    ※ 연락처 : 연락 가능한 국내 연락처를 입력(예 053-850-5115)
    ※ 주소 : 실적물을 반환 받을 수 있는 국내주소로 입력(동·호 또는 번지까지 정확히 입력)
    ※ 증명사진은 ‘사진올리기’를 클릭하여 JPEG 형태의 사진파일(32KB이하)을 업로드함.
    ※ 자격증·면허증과 상벌은 최대 5가지 이내 입력/입력방법 예)20070301(2007년3월1일)

  2. 학력사항
    ※ 학력 :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석사), 대학원(박사) 차례대로 입력
    ※ 동일학위 : 동일학위가 2개 이상일 경우 모두 입력하고 동일학위 중 본인에게 유리한 대표학위를 1개 선택
        (체크)하고, 학위논문은 모두 제출바람.
    ※ 졸업일자 : 학위취득일자(수료자는 수료일자)를 입력(재학 중인 경우는 졸업일자를 비워둠)
    ※ 학교명 : 정식명칭을 입력하되, 외국의 학교는 주요명만 원어로 입력
        [예-대구대학교, 東京대(일) or 도쿄대(일), NewYork주립대(미)]
    ※ 학위명 : 해당분야 학위명을 반드시 입력(예-공학석사, 문학박사)
    ※ 성적 : 평점이 없을 경우 실점을 기재(성적이 없을 경우 공란으로 비워둠)
    ※ 논문발표 : 학위논문이 있는 경우는 ‘발표’란에 체크하고, 시험제(PASS제) 등으로 학위논문이
        없는 경우는 ‘미발표’란에 체크
  1. 교육경력
    ※ 학사학위 후의 경력만 입력
    ※ 직종 : 전임교원(교수, 부교수, 조교수, 전임강사), 전임대우, 비전임교원(겸임교수, 시간강사, 초빙교수 등),
        초중고교사, 강의조교로 구분
    ※ 평균강의시간/주 : 대학(전문대학 포함)별 주당 평균 강의시간 입력
    ※ 경력증명서는 주당 강의시간이 명시된 증명서를 제출(전임교원, 교사는 제외)
    ※ 강의가 있는 강의조교경력은 교육경력에 입력
    ※ 교육 및 연구 환산경력은 교원신규채용지침 [별표1] ‘경력 환산표’ 참고
    ※ 기간 : 현재 재직 중인 교육경력의 종료일은 접수마감일(20081031)로 입력

  2. 연구경력
    ※ 학사학위 후의 경력만 입력
    ※ 연구경력 : 연구교수, 연구원, 연구조교 등 순수 연구업무를 한 경력만 입력(학위과정 제외)
    ※ 기관구분 : 대학, 공공기관(국가기관 포함), 기타(민간기업 등) 구분하여 입력
    ※ 연구기관구분 : 연구기관(대학, 연구소, 연구기관 등), 비연구기관 구분하여 입력
    ※ 전임구분 : 전임[정규직, 상근직, 전임유급조교(연구원, 연구조교)]
                       비전임(비정규직, 계약직, 비상근직, 무급)
    ※ 증명서의 발급자가 총·학장(대학), 기관장이 아닌 자체기관장(예-대학부설연구소장)일 경우 비전임으로 입력
        (대학에 따라 교무처장, 연구처장이 증명서를 발급하는 경우는 제외)
    ※ 근무처 : 학교, 연구기관, 국가기관, 민간기업체 등의 기관명 입력
    ※ 교육경력과 중복하여 입력 불가함.
    ※ 기간 : 현재 재직 중인 연구경력의 종료일은 접수마감일(20081031)로 입력

  3. 현장실무경력
    ※ 학사학위 후의 경력만 입력
    ※ 현장실무경력 : 산업체 등에서 순수 연구업무외의 실무경력만 입력(연구경력과 현장실무경력에 모두 해당
        될 경우는 중복하여 입력이 가능함)
    ※ 기관구분 : 대학, 공공기관(국가기관 포함), 기타(민간기업 등) 구분하여 입력
    ※ 연구기관구분 : 연구기관(대학, 연구소, 연구기관 등), 비연구기관 구분하여 입력
    ※ 전임구분 : 전임(정규직, 상근직)
                       비전임[비정규직, 계약직, 비상근직, 행정(사무)조교]
    ※ 근무처 : 학교, 연구기관, 국가기관, 민간기업체 등의 기관명 입력
    ※ 기간 : 현재 재직 중인 현장실무경력의 종료일은 접수마감일(20081031)로 입력

  4. 사회봉사경력
    ※ 사회봉사경력(5개 이내) - 학회 임원, 심사위원, 자문위원 및 기타 봉사활동
    ※ 실적물 제출 시 증빙자료는 제출하지 말 것
  1. 학위논문
    ※ 연도에 상관없이 석·박사학위논문은 모두 입력
    ※ 연구실적 양적평가 시 학위논문은 인정기간(최근 3년간)이내의 논문만 인정함.

  2. 학술논문
    ※ 국제·국내저명학술지에 발표된 것만 인정
    ※ [검색]을 클릭하여 학술지를 선택하고, 구분은 임의로 변경하지 말 것
    ※ 발표일자는 년월까지만 입력하여도 됨. 예) 200703(2007년3월) 또는 20070301(2007년3월1일)
    ※ 책임저자 : 주저자, 교신저자(확인 불가능시 공동저자로 인정함)
    ※ 집, 권(Volume), 호(Issue)도 반드시 입력
    ※ 학술지의 인정범위는 현재(접수시작일)를 기준으로 함.
    ※ 대표실적은 학술논문, 학술저서, 실기실적 중 2편까지 지정 가능함.

  3. 학술저서
    ※ 전문학술저서, 전문분야 대학교재(번역서, 창작집, 편저서, 학술자료집, 비매품 및 개정판은 제외)만 인정
    ※ 책임저자 : 주저자, 교신저자(확인 불가능시 공동저자로 인정함)
    ※ 발표일자는 년월까지만 입력하여도 됨. 예) 200703(2007년3월) 또는 20070301(2007년3월1일)

  4. 실기실적
    ※ 예·체능계의 전시 및 발표 실적/수상 및 대회 실적
    ※ 발표일자는 년월일까지 입력하여야 함. 예) 20070301(2007년3월1일)

  5. 연구비 수탁실적
    ※ 연구과제비 500만원 이상만을 입력(단위 : 만원)
    ※ 실적물 제출시 연구과제명, 연구자명, 연구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제출
    ※ 연구실적 양적평가 시 연구비 수탁실적은 제외함.

  6. 기타연구실적
    1) 학술논문(일반)
       ※ 발표일자는 년월까지만 입력하여도 됨. 예) 200703(2007년3월) 또는 20070301(2007년3월1일)
       ※ 책임저자 : 주저자, 교신저자
       ※ 대학논문집, 기념논문집, 기타논문집 등은 입력하지 말 것
       ※ 실적물 제출 시 증빙자료는 제출하지 말 것
    2) 학술회의발표논문
       ※ 발표일자는 년월일까지 입력하여야 함. 예) 20070301(2007년3월1일)
       ※ 책임저자 : 주저자, 교신저자
       ※ 실적물 제출 시 증빙자료는 제출하지 말 것
    3) 특허 및 지적소유권
       ※ 실적물 제출 시 증빙자료는 제출하지 말 것
    4) 학술관련 수상 및 상훈
       ※ 실적물 제출 시 증빙자료는 제출하지 말 것
  1. 자기소개서
    ※ 저장하지 않고 1시간 이상 입력작업만 할 시 자동 로그아웃되므로 입력시 중간 저장이 필요함.
        (한글이나 메모장에서 작업 후 붙여넣기 가능)
  1. 최종학위논문 및 대표실적 요약본
    ※ 반드시 한글로 입력
    ※ 실기실적을 대표실적으로 선정한 경우 대표실적 요약본에 작품사진 등의 파일첨부가 가능함.
    ※ 저장하지 않고 1시간 이상 입력작업만 할 시 자동 로그아웃되므로 입력시 중간 저장이 필요함.
        (한글이나 메모장에서 작업 후 붙여넣기 가능)

 

교원신규채용지침 파일을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대학교 홈페이지(http://wtigers.daegu.ac.kr:8080/invit_prof_etc/index.htm) 교원채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원신규채용지침.hwp

 

 

 

교원신규채용지침.hwp
0.1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