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교육특징 -고객만족 전문 서비스 강사는 21세기의 서비스 산업의 증가와 더불어 각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이다. -고객만족 전문 서비스 강사는 직원의 서비스 매너를 교육하고 관리하는 일을 담당하므로 교육․관리 능력이 뛰어나고,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는데 있어서 감수성이 높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전문직이다. -우리대학교와 산학협력 맺은 스카이서비스아카데미, (주)이미지개발센터는 맞춤형 주문식 교육을 실시하여 수강생 30명 중 15명은 스카이서비스 아카데미에, 15명은 (주)이미지개발센터에서 100%취업을 보장한다. (파트너 강사, 인턴 과정을 통해 업무 능력이 뛰어난 인재는 전임강사로 대우, 기업체 사내강사 채용의뢰 시 추천) -고객만족 전문 서비스 강사 양성 과정 수료 후 즉시 취업 현장에서 강사로서 일 할 수 있도록 강의 실습을 강화 한다. -수료(출석90%)한 학생에게 우리대학교(총장명의)와 산학협력을 맺은 스카이서비스아카데미, (주)이미지개발센터에서 발행하는 고객만족 전문 서비스 강사 자격증을 수여한다. -교육에 90%이상 참여하여 수료를 한 교육생에게 장학금 지급
다. 학생선발 방법 : 단, 신청인원이 30명 미만일 경우에는 적성검사 및 면접을 생략한다. 1) 1차 선발 방법 - 적성검사를 실시하여 1차 선발을 한다. 2) 2차 선발 방법 -호감도, 지원동기, 자질 등으로 개별면접을 통하여 선발 한다 라. 적성검사 및 면접일시 : 6월 초 예정, 추후 통보
8. 수강료 가. 금액 : 금150,000원 나. 장학금 지원 : 출석율 90%이상 시 지원 자격 -교육 종료 후 장학금(75,000원)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