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cu.ac.kr/cyberboard/haksa.htm?ACT=R&CONTENTNO=71336&CUMENUCODE=000000003649&REF=71336&STEP=0&RELEVEL=0 - 학사공지
글쓴이 |
담당자 |
( 2007/09/18 19:45, Read : 142, Memo : 0 ) |
|
제목 |
주요 정보제공을 위한 안내 사항 |
|
|
- 주요 정보제공을 위한 안내 사항 - |
|
우리 학교에서는 정확, 신속한 정보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사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1. 학적정보 사진 등재 및 개인 정보 확인 가. 학적정보 사진 등재 - 로그인 > 개인정보변경 > 비밀번호입력 > 학생증명사진(찾아보기 : 사진확인) > “수정합니다” ※ 현재 학적정보에 사진이 없는 학생만 해당 ※ 학생증 발급자는 별도 등재할 필요 없음 (학교에서 일괄 처리함)
나. 개인정보 확인 - 로그인 > 개인정보변경 > 비밀번호입력 > 변경사항 정정 > “수정합니다” - 자택주소 (우편물 수령주소), 연락처 (집전화 및 휴대전화), 전자우편 등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수정 - 기타 비밀번호 등을 수시로 변경하여 보안을 유지하시기 바람
.....................................................................................................................................................
2. 주요 공지사항 가. 학사관련 공지사항 : 학사공지, 일반공지 - 위치 : 홈페이지 첫화면 - 내용 : 주요 학사일정 및 학교행사, 학사관련 각종 신청, 기타 공지
나. 수업관련 공지사항 : 수업공지, 일반공지, 수강과목 공지사항 등 - 위치 : 강의실 홈페이지 및 수강과목 강의실 - 내용 : 시험 및 과제, 수강관련 주요사항 공지
.....................................................................................................................................................
3. 전화 상담안내 가. 정규 근무시간 : 09:00 ~ 17:00(연락처 : 학과사무실) 나. 점심 시간 : 12:00 ~ 13:00(연락처 : 053-850-4000) 다. 당직 근무시간 : 17:00 ~ 21:00(연락처 : 053-850-400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