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NS서포터즈

대구광역시 지하철1호선 동촌역에서 기념사진 촬영

황금천 2022. 10. 22. 22:54

대구광역시 지하철1호선 동촌역에서 기념사진 촬영

 

 

 

 

20221022일 토요일 오후 3시경 대구광역시 동구 해동로 지하 197(지번주소 동구 검사동 1104 / 대표전화 053-981-7731 유실물센터 053-640-3333) 지하철 전동차 모형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이곳에는 동촌역에서 지하철 이용객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가시라 지하철 전동차 모형을 만들어 놓았다.

 

 

황금천 동심으로 돌아가 동촌역 지하철 전동차 모형에서 아름다운 추억의 사진을 열심히 촬영했다.

 

 

대구광역시 지하철1호선 동촌역에서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다.

 

 

동촌역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이 지하철 모형에서 아름다운 추억의 사진을 열심히 촬영하는 모습을 보았다.

 

 

어린아이도 부모들에게 추억의 사진을 촬영해 달라고 요청하는 모습을 보았다.

 

 

부모들도 아이들의 간절한 요청을 들어 추억의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을 보았다.

 

 

대구광역시 지하철1호선 동촌역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동촌역 지하철 전동차 모형에서 사진을 촬영하여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는 소식을 전한다.

 

 

대구광역시 지하철1호선 동촌역 지하철 모형에서 아름다운 추억의 기념사진을 보니 기분이 좋다.

 

 

대구광역시 지하철1호선 동촌역에서 지하철 모형을 만들어서 이용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의 장소로 제공해 준 동촌역 관계자에게 감사를 드린다.

 

 

사람들은 어디를 가나 하나의 상징적인 기념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새로운 추억을 한 장 쓰려고 한다.

 

 

사람들은 추억을 남길만한 장소가 있다면 자주 그곳을 방문하게 된다.

 

 

잠시 잠깐이라도 행복을 느끼고 힐링을 할만한 곳이 있다면 또 다시 방문을 하게 된다.

 

 

아름다운 추억이 있는 곳이면 사람들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고 자주 그곳을 찾아서 또 다른 추억을 남기려고 노력을 한다.

 

 

아주 간단한 시설물도 이용하는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고 유용하다면 그 사람에게는 가장 머리에 인상으로 추억으로 오랫동안 남는다.

 

 

사람들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장소는 쉽게 자주 찾아가서 새로운 추억을 남기려고 노력을 한다.

 

 

사진을 보면 지하철을 탄 모습 그대로이다.

 

 

오늘은 20221022일 토요일 오후 4시에 강동초등학교 제18회 동기생 전상대 친구의 아들 전경호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러 가다가 동촌역에서 하나의 추억을 촬영한다.

 

 

대구 동구 동촌로 87(지번주소 검사동 990-9) 노비아갈라 동촌점(1800-1999) 5층 발렌티홀에서 오후 4시에 신랑 전경호 군과 신부 임예지 양의 결혼식이 있다.

 

 

오늘 결혼하는 신랑 전경호 군과 신부 임예지 양이 결혼 서약서에서 선포한 것처럼 평생 동안 서로 사랑하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기 바라며 축하한다.

 

 

서로 둘이 만나서 한가정을 이루었으니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서 서로 사랑하며 존경하며 살아가는 부부들이 되기를 바라면서 축하한다.

 

 

202212월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2022년이 지나기 전에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보시길 권유한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지하철1호선 동촌역에서 취재했다.

 

 

 

 

 

대구광역시 지하철1호선 동촌역에서

 

 

9(2022) 경산시 SNS 서포터즈 황금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