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SNS서포터즈

경산시 하양읍 청결한 환경 환경미화원과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

황금천 2020. 9. 5. 15:29




















경산시 하양읍 청결한 환경 환경미화원과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


경북 경산시 하양읍 지역의 청결한 하양읍 환경은 환경미화원과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2020년 9월 5일 월요일 오전 9시 50분경 아침에 윙~ 윙~ 윙~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의 쓰레기 탑재 소리가 요란스럽다.

오늘은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33길 6 하양 1차 청구타운에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소리이다.

쓰레기 수거 차량에 생활쓰레기를 실을 때 빵~빵~빵 쓰레기 수거용 비닐이 터지는 소리가 요란하다.

생활쓰레기 수거 차량과 함께 하는 수고하는 환경미화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매우 무더운 여름이나 매우 춥는 겨울이나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나 눈이 많이 내리는 날이나 태풍이 다가와서 모진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는 악천후 조건의 환경인 날이지만 부지런하고 열심히 직업적인 사명을 잘 감당하기에 경북 경산시 하양읍 지역이 깨끗한 환경으로 변한 것이다.

경북 경산시 하양읍 내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 수거업체는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772번지 고일산업(전화 053-851-7223)에서 담당하고 있다.

경산시 입찰을 통하여 주(株) 고일산업(高一産業)이 낙찰되어 경산시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기간동안 하양읍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 수거를 하고 있다.

하양읍에 생활쓰레기 수거 업체가 없다면 생활쓰레기 대란이 있었을 것이다.

생활쓰레기를 처리하는 업체와 처리하는 환경미화원 사람들이 있기에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우리는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 수거를 하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려야 한다.

기자는 오늘도 내일도 그 다음날에도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 수거를 하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우리가 다음 세대에게 보다 덜 오염된 환경을 물려 줄려면 우리가 생활쓰레기를 줄이는데 적극 협조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지않아 우리가 살고 이 땅에도 지구에도 생활쓰레기를 처리하는데 상당한 애로사항이 있을 것이다.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하여 미래를 준비하기 위하여 생활쓰레기 절감운동에 적극 참여해야 한다.

가끔 뉴스로 보면 생활쓰레기를 버리는 곳이 마땅하게 없어서 큰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지방자치단체도 있다.

미래 후손들에게 보다 깨끗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해서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을 줄이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협조를 해야 한다.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 때문에 당장 나에게 피해가 없다고 생각하면 안된다.

환경오염에 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삶에서 생활에서 실천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오늘은 생활쓰레기와 음식물과 재활용 폐기물을 줄여서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하기를 바라면서 기사를 게재해 본다.


2020년 9월 5일 토요일

제7기 경산시 SNS 서포터즈 기자 황금천